Ureshino, Japan
Ureshinomachi Oaza Shimojuku
$$$
+81 954432535
N/A
TakeawayDine-in
Toilets
AlcoholLate-night foodSmall plates
メイン通りから入った路地にある居酒屋さんです。リーズナブルな価格で、料理も焼き鳥もおいしかったです。家族経営されているようで、アットホームな雰囲気なだけではなく、働かれている皆様に心地よい対応をしていただけました。また行きたいと思える居酒屋です。
like
2019.6.3. 방문 월요일이라 우레시노 식당들이 많이 휴무였는데 다행이 문을 열었네요. 평이 좋아서 먼저 예약하고 갔습니다. 친절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다만, 갯수 확인안하고 계속 먹으면 가격이 좀 나오실 듯.
ここの湯豆腐と焼き鳥は炭火焼きでかなり美味しいです! スタッフも、心ある方で 人で来てもいこごちがいい楽しめるお店です。
한국어 메뉴판에 빠진 메뉴가 좀 있습니다.. 양배추는 리필이 안됩니다.. 일본메뉴판에는 써있는데 한국어 메뉴판에 없는것을 주문하니 안된다고하네요 살짝..아쉽습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처음가면 주는 사라다(샐러드?) 200엔 기본으로 깔리고 금액 추가되는것을 몰랐네요.. 따로 안내가 없었습니다 ( 받는데가 있긴 하지만..)친절하다고해서 찾아갔는데 제 생각엔 그냥 그렇습니다.. 하나당 1꼬치가 나옵니다 한꺼번에 여러개를 주문하는 것을 좋아하십니다..가성비는 괜찮아요
40년된 이상 된 집이라네요. 한국어 메뉴 있고 사진도 올렸으니 참고하세요. 곱창꼬치(미소 호르몬) 닭껍질만두(토리가와 교자) 특이한데요. 닭껍질 좋아하시는 분들은 토리가와 교자 강추합니다. 만두피 대신 닭껍질로 감싸고 소스는 식초간장인 듯 한데 잘 어울립니다. 다만 육즙 잘못 터지면 데일 수 있으니 첨엔 조금만 베어 드시는게 좋습니다. 다찌(BAR) 대여섯자리하고 4인 테이블 4개 정도 있습니다.
우레시노 3박4일 있으면서 이른저녁먹고 가본 동네 꼬치구이집. 43년 된곳이라고 하셨어요. 아드님도 12년째 같이 일하시고 계신다고 그러네요. 분위기도 좋고, 가격도 싼편이고 맛있는 집이였어요. 후쿠오카 사케도 유명하다고 해요.
일본의 전통적인 이자카야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정말 강추!!! 꼬치도 정말 맛있지만 진심 간고등어구이를 강력 추천합니다. 생맥주에 최고!!!!!
白波の生と串を3本を注文 御通しは菜の花の辛子和え うんイケるね ホルモン串旨いわ ズリ刺し追加 冷凍じゃなくて生だよ 良いねこの店 もつ鍋も頼んで焼酎が進みます 最後は〆ちゃんぽんで計3500円なり… 計算より若干ボラレてる感じがする…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