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8223332650
Half korean and half Japansese style yakitori izakaya. I recommend wings, meatball and negima(spring onion with chicken legs) menu with draft beer :)
like
i really dont get the hype about this place. its good enough if you are in the area but wouldnt venture all the way for the food.
가격, 맛 ,분위기 최고의 야키토리집였으나 2021년 1월 오랜만에 재방문 사장님이 바뀌셨다. 두부부께서 운영하시는거같은데 친절하시지만 맛이 전체적으로 많이 미흡해졌다 음식 나오는 타이밍이 너무 길어서 맥이끓김 예전의 명성을 찾으실려면 많이 노력하셔야될듯합니다
쯔쿠네와 닭안심이 정말 맛있다. 세트를 시키면 다양한 부위가 나오는데 하나같이 훌륭하다. 사케도 가격대비 질이 괜찮다. 노른자가 넉넉히 나와서 쯔꾸네 뿐 아니라 다른 부위도 찍어먹으면 좋다.
음식이 한번에 다 나오지않고 천천히 나와서 따듯하고 맛있게 꼬치를 먹을수 있었고 적당한 간과 부드러움에 자주갈예정
여긴 탑급! 일본에서도 야키도리 꽤 먹어 봤지만...절대 꿀리지 않아요. 숯불에 구운 오니기리도 이곳의 완전 시그니쳐에요.
쿠시무라는 이때까지 먹어본 꼬치집 중에서 최고였습니다. 칠년 동안 항상 꼬치집은 쿠시무라 만 다녔었고 한국에는 이곳보다 맛있는 꼬치를 만드는 곳은 가 본 적이 없었습니다. 길가에서 먹던 닭꼬치의 개념을 180도 뒤집어 놓았습니다. 보통 우리가 먹던 염통은 쫄깃하고 조금은 딱딱한 느낌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쿠시무라에서 먹었던 염통은 부드러운 우며 쫄깃쫄깃한 식감을 나타내요 훨씬 맛있는 염통을 맛보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저는 아직도 의아한 것이 이 집이 아직도 미슐랭 에 올라가지 않았다는 사실입니다. 1차든 2차든 이곳은 늘 가칠수 밖에 없는 듯하네요 늘 맛있는 꼬치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