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ngnam-gu, Korea, Republic Of
144-17 Nonhyeon-dong
$$$
+8225462082
N/A
간만에 일정이 일찍 마쳐서 영동시장 나들이를 왔다가 간단히 한잔하러 들어가게된 고흥집! 전라도 상호라 기대를 너무하고 간건지 모르겠지만;;; 모듬수육을 시켰는데 너무 얇게 나오니 금방 마르고 양도 찔끔@@/ ㅎ 마시다가 다시 데워달라고 해서 더 마셨네요 국물은 심심하니 저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새우젓갈을 넣으라고 하셨는데 싱거운게 좋으니! 다음에는 시간대를 잘 맞춰서 가봐야겠네요 기분좋은 선배님과 좋은시간을 보내서 기분이 최고네요 빠샤샤
like
옛날 국밥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찾아가세요. 해장국 고기만땅에 여러가지 고기를 듬뿍 주시네요.
순대국밥 정말 맛있습니다. 그래서 추가로 순대 시켜서 한그릇 뚝딱 했어요. 그런데... 반찬에 큰 기대를 하지마세요. 반찬이 개선 된다면 별 5개 드리고 싶어요
맛,양,이모의 인심이 너무 좋은 고흥집!! 돼지 부속고기를 취급하다 보니 다소 돼지 비릿내가 조금 나긴 하지만 정말 가성비 좋은 맛집입니다. 먹다보면 소주 각 2병 후딱먹게되는 영동시장내 맛집 추천드립니다.
(리뷰들 중 메뉴별 금액 사진이 있어 그거 참고하고 갔는데) 메뉴별로 1000원씩 인상되었습니다. 소주는 4000원입니다. 국밥은 7000원입니다. 국밥에 다진양념이 들어갑니다. (싫으신 분은 주문 시 빼달라 하시던가 따로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전체적인 맛은 보통입니다. 밑반찬은 별로였습니다. 김치, 깍두기, 고추, 마늘, 된장이 기본 제공됩니다. 국밥에 들어가는 내장은 다양하니 좋았습니다. 양도 충분했고요. 순대는 좀 별로였습니다. 뜨겁기만 하고요. (물론 순대도 빼달라하면 빼줍니다. 저는 그냥 먹었어요.) 7000원짜리 국밥치고는 혜자입니다. 프랜차이즈 국밥에 비해서는 가격이나 양이나 정말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편육이나 족발을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고요. 술안주 하실분들은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는게 메리트.. 현금 꼭 들고 가세요.
여기.대박 맛집!!!!! 너무 좋아 꼭는거 추천
영동시장에서 순대국에 소주 한잔 하기 좋은 숨겨진 맛집입니다. 편육도 7000원인데 꼭 드셔보세요.
진짜 저렴한데 취향 타는 집. 이렇게 딱 만원이구요. 둘이서 먹으면 배 터질 때까지 먹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시장에서 파는 느낌이 딱 강한게 돼지 냄새가 좀 많이 나서 익숙하신 분들이나 취향 맞으시는 분들은 잘 드실 수 있겠지만 입문이나 이 냄새 싫어하시는 분들은 다른 곳에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전에 순대국이나 술국 먹었을때도 살짝 냄새 났었는데 전체적으로 메뉴들이 다 그런 느낌이에요.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