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ngdeungpo-gu, Korea, Republic Of
43-3 Yeoui-dong
N/A
+82 27843360
Dine-in
Toilets
Alcohol
낮 시간은 식사 위주, 저녁 시간은 남도풍의 계절 안주로 맛과 술을 즐길 수 있는 여의도 맛집. 특히 사장님 오마카세?가 아주 일품.
like
맛나고 분위기도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민어랑 장어탕 추천합니다.
여의도 수라한정식.. 산낙삼볶음 맛은 평범했지만 밥 먹는동안 들어온 손님들이 다들 단골인게 인상적임.. 그래서 그런지 시골 친척집에 놀러가서 밥 먹는 느낌..;; 여럿이 가서 이것저것 시켜먹기 좋고 제철에 나오는 신선한 재료를 이용해 메뉴판에 없는 음식들을 주문하는 사람들이 많음.. 삼합이 맛있다는데.. 다음에 가면 삼합을 먹어보는걸로..
주인 아주머니 께서...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좋았어요 반찬도깨끗하고. 무엇보다도 맛있어요.
여의도에서 오래된 남도 음식점. 그때그때 특산해산물이 제공되기도 하고 맛도 좋은 편이나 가격이 다소 비싼 편임.
꼬막 비빔밥 맛있네요. 꼬막도 많이주고
백반정식도 좋았지만 꼬막비빔밥은 환상적이었어요. 돌솥밥 드실분음 미리 전화로 예약하셔야합니다.
남도음식점이라 맛이 정갈햏어요 정치인들도 많이 오구 방송인들도 많아요 특히 2층에서 드시면 더욱 운치있고 좋아요 주인 아주머니의 입담도 재미있네요 추천합니다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