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82555746347
좋은 맛,분위기,청결 모든게 맘에들어요
like
질좋은 삽겹살이 입안을 행복하게.....
의령 신반에 어떻게(?) 가서 끼니 떼우러 들렸는데 고기집이긴 했지만 잔반이 괜찮았고 김치찌개를 먹게 되었는데 괜찮게 먹게 되었습니다 국물의 진함이 먹을만했고 살짝은 매운 맛 이였습니다. 두부도 덤뿍!! 공기밥은 아쉬웠습니다
맛있고 자리도 많아서 좋아요. 그런데 룸은 자리가 금방 차니 유의하세요.
삼겹살,갈비 맛있더라구요 강추해요
간단히 밥먹기 좋네요
차돌된장 먹을만합니다
그냥그냥 먹을만 합니다.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