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82522938009
소고기 질 좋구오..숯도 좋은것 같네요 특히 생대패 삼겹살은 정말 좋습니다 육회는 살짝 질긴감이 있었어요...
like
말이 필요없어요 가봤던 고기집 중에서 최고입니다 고기맛이 일단 엄청 맛있구요 반찬도 잘나오고 사장님 알바님도 엄청 친절하십니다. 인기가 엄청 많아서 일찍 안가면 자리 하나도없어요. 부성 짱 최고!
고기 초장집인데 가성비 뛰어나고 고기가 신선해요. 개인적으로 벌집 삼겹살보다 오겹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돼지고기는 오겹갈을 추천하며 정육점은 일찍 열지만 초장집은 붙어있어도 오후 5시 이후에 오픈하니까 꼭 시간 맞춰서 가세요. 일찍갔다가 돌아오는경우가 없어야겠죠. 좋은 시간 되세요.
맛있어요 벌집삼겹살 육즙이 입에서 팡팡 지려요
고기질도좋고 맛도좋아요
오겹살이 진짜 쫀득쫀득 맛있어요. 분위기도 레트로한 매력이 있는집.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맛나요ㅎ
고기의 질이 정말 좋아요씹히는 맛이 쫀득한거 보니 잡은지 오래 안되는 냉장고기 쓰네요ㅎㅎ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