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8223625202
동네 맛집입니다.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종종 혼밥 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일요일은 쉽니다. 식사 피크 시간 피해서 가시는게 좋습니다. 단 술은 팔지 않습니다.
like
바지락 칼국수 2인분 수타면이고 바지락이 많이 들어서 딱 기대하던 맛이다.
개인적인 소견이지만 아쉽게도 제가 거주하는 북아현동에는 이렇다 할 맛집이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재개발 전에는 맛집들이 좀 있었지만... 제가 칼국수 메니아여서 원만한 칼국수는 맛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편인데... 그냥 한끼 때운다치고 한번 들러봤습니다. 주문한 칼국수 등장... 생각보다 국물 맛이 시원하고 꽤나 칼칼했습니다. 면발도 적당히 쫄깃하고 밀기루 냄새도 안 느껴지고... 해장용으로도 괜찷을 것 같았습니다. 제가 나름 칼칼한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테이블마다 청양고추 양념통이 있어서 추가로 가미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꽈나 칼칼해서 먼저 맛을 보고 추가하서 드시길 권합니다. 간만에 동네에서 시원한 국수 맛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름은 칼국수지만 만두가 더 맛있음. 칼국수 국물이 진한 맛이 없음. 먼저번에 갔던, 같은 서대문에 위치한 '서해안'칼국수랑 한 글자 차인데, 가격도 동일한데 서해'안' 칼국수가 국물 맛도 훨씬 진하고 맛남. 굳이 다른 동네에서 이것때문에 올 곳은 아니고 온 김에 배채우러 들어가는 곳. 주인 아주머니가 불친절함. 손님이 저희 말고 한 테이블 뿐이었는데 들어갈 때 인사하니 받아주시지도 않음. 불쾌. 그냥 깨끗한 동네 식당임.
누가봐도 동네 칼국수집이지만, 맛과 양은 정말 훌륭함. 시원한 육수가 일품이고 짜지않아서 아이가 먹기도 좋음. 바지락도 아끼지않는편
국물이 담백하고 시원합니다.
맛잇고친절하시고그냥다좋음
북아현에 숨어있는 맛집입니다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