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82334343546
The worst \닭갈비\ i had ever. Manager just sit down and watching youtube the sever never reply answer.. terrible service and food. look at the pic. i dont recommend.
like
홍천 3대 닭갈비 중에 하나 볶음밥과 사리는 강추
맛은 최고고! 사장님 친절해서 너무 좋았음!
맛있다 친절하시다 또 진짜 맛있다
60년 전통 맛은 현대식
1년에 한번은 꼭 먹으러 오는곳. 보통은 춘천 닭갈비 생각하지만 소스맛 자체가 다른곳. 오히려 익숙해진 춘천닭갈비보다 훨씬 더 맛있는곳.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중독성있는 동치미는 두번 리필은 기본. 다 볶아주시기때문에 정말 편하다는떡이랑 야채 먼저 슬슬 먹다가 고기먹기직전 우동사리를 쏘옥 아..볶음밥이 마무리였는데...못찍었다... 여전히 맛나고 영원했음 좋겄다또와야징
무난하게 먹을수있는곳이고 닭내장도 선택해서 먹을수있네요
어디가서 닭갈비를 논하지마라!!! 이곳이 진리다!!!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