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
+8224748887
10년전 초딩 시절때부터 갔던 곳. 내가 서울에서 손꼽는 고깃집. 부대찌개가 메인인 듯하지만 삼겹살도 엄청 맛있음. 오직 국내산 암퇘지만 고집하는 정직한 가게. 삼겹살 먹고 나면 볶음밥 꼭 시키셈. 그러면 JMT. 거기다 잔치국수는 서비스. 참고로 삼겹살 먹을 때 나의 맛있게 먹는 비법은 삼겹살, 김치, 감자를 잘 구운 뒤 접시에 옮겨 잘게 잘라 섞고 그 위에 기름장 넣어 먹는 것. 코로나19 물러가고 정가네 흥하라!
like
동네 맛집이다. 삼겹살과 국수가 맛있다. CS좋고 맛도 좋다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요 파무침과 쌈장도 짱이에요
항상 가도 맛있어요!*.* 특히 명이나물이랑 삼겹살이랑 같이 먹을 반찬들 궁합이 짱
가성비 맛집. 회사근처 제일푸짐함
삼겹살 맛있어요된장찌개 매콤해서 내스타일무료로 잔치국수도 주셔요
맛있고 청결하고 깨끗합니다
삼겹살이 제일 신선하고맛남,주인아주머니??친절하심.부대찌개랑 쭈꾸미,국수는 그냥그냥함 동네에서삼겹살 가볍게먹기좋음!!!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