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
$$
+82317131184
The food is delicious and the staff are very friendly and efficoent.
like
근처에서 낙지를 먹고 싶을때 방문하기 좋습니다. 매콤하고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연포탕을 먹어보고 싶은데 가격이 싯가로 조금 비쌉니다. 다음에는 연포탕에 도전해보고 싶군요. 구성에 신포리 쭈꾸미와 함께 매콤한 낙지, 쭈꾸미 음식점으로 유명합니다. 매콤한 음식이 땡길때 방문하세요.
음식 나쁘지 않고, 분위기나 위생적으로도 깔끔해서 종종 가요. 엄마가 연포탕 좋아하셔서 가끔 먹는데 한쪽 벽면엔 소자 39,000원. 다른 쪽엔 '싯가'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문제는 낙지 금어기 때에 중국산 산낙지 중사이즈 하나 들어가는데도 똑같이 39,000원을 받아요. 국내산으로 들어가면 낙듭 가능한 가격이지만 중국산이면 두마리를 넣어준다던가 싯가에 따라 가격을 낮추는게 맞다고 봅니다.
매운맛으로 목으면 딱입니다 그렇게 맵진 않아요 편하게 순두부와 기본 반찬들 가져다 먹을수 있어서 좋아여 (눈 치 안보고 갖다먹기 가능)
간단히 먹기 좋네요
통통한 낙지, 셀프 리필 반찬대, 고소한 두부반찬 전부 좋았습니다. 주방 이모님의 회려한 웍질 덕분에 불향은 잘 나고, 양념 국물이 없어서 질척이지 않고 맛있게 비벼 먹었습니다.
무지개 마을근처시라면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나름 먹어볼만한 맛집 입니다. 매운맛도 조절가능해서 알맞게 드실 수 있습니다. 낙지집이지만 해물파전도 꽤 맛이납니다 저는 3명이상이 가신다면 해물파전 추가를 추천드려봅니다
낙지볶음은 이집만 간다. 맵기 적당하고 불맛난다. 보통매운맛 맵찔이도 딱 좋아요. 옆에 야마다야 우동집과 쌍두마차인 가게다. 낙지는 쫄깃하면서 부드럽다.
Deli
The best companies in the category 'Deli'